[스크랩] 가장 아름다울 그 한 순간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내가 걷는
삶의 한 토막이라 해도

나는 간절한 사랑에
풍덩 나를 담가 보고 싶다

앞 뒤 재보지 않고
물 불 안 가리고

그 사랑을 탐닉하는
즐거움 하나 가지고 싶다

문득 깨어
허무가 몰려 온다 해도

내 소중한 삶 중에
가장 아름다울 그 한 순간이
내게 왔으면 좋겠다

나는 기꺼이
내 모든 걸 내어

당신께 주는
행복을 맛 보고 싶다



 

 


출처 : 흐르는 자연의 향기 속으로
글쓴이 : 바다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