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간만에 애견인들을 위한 특이한 영화추천- 도그스 퍼퍼스 (개의 목적) -BGM有-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첨부파일 Romeo _ Juliet_(480p).mp3

 




웹하드에서 생각없이 다운받았다가 재미있어서 추천드려요~


미국에서 개봉한 영화라는데 우리나라에서 개봉 했는지는 모르겠네요.


어 도그스 퍼퍼스 (개의 목적)









전생의 기억을 간직한채 끊임없이 환생하는? 개의 이야기입니다;;


다양한 종류로 환생?하며 수컷이 되었다가 암컷이되고, 애완견이었다가 경찰견으로 태어나기도합니다.


다만 대부분의 기억은 가진채로 말이죠. 그리고 매번 어떻게 죽는지는 영화로 확인하심이 ㅠ



키우던 애견이 무지개 다리건너 마음아팠던 적 있으신 분들에게도 좋은 영화가 될것같습니다



아래는 약간의 내용이 나옵니다 만. 영화관람에 방해되지않을 정도의 스포일러수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견분양소에서 도망쳤다가 정처없이 떠돌던 개가 개장수?들에게 납치되어


그들이 잠깐 식당에 들어간사이 한 소년을 만나며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성장한 이든..







더이상 설명은 생략할께요.










































잼있겟쥬?ㅎㅎ







출처:구글


출처 : 행복한 중년들
글쓴이 : 휘영청 2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