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 꽃 ]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기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와서
꽃이 되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준 것처럼
나의 이 빛깔과
향기에 알맞은
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다오

그에게로 가서
나도 그의 꽃이 되고싶다
우리들은 모두
무엇이 되고싶다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잊혀지지않는
하나의 눈짓이 되고싶다

-김춘수-

나비야~~
나비야~~
이리 날아 오너라~~
노랑나비 흰나비~~
춤을 추며 오너라~~

출처 : 행복한 중년들
글쓴이 : 푸른아라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