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억나나요?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사랑은 내가 가고 있는 세상을
얻은만큼 귀한 보석이랍니다
두려움도 부끄러움도 쫓아주는
행복의 무지개죠

삶의 소금처럼 참사랑을
그댈 통해 의미 깊게 알아가고 있음에
그댄 나의 평생 잘익은 사과처럼
달콤함을 보여주는 사랑덩어리랍니다

그댄 늘 사랑을 샘솟게하는 마술사죠
내게 정성과 우러나는 자연스런 마음의 표현은
나의 사랑덩어리인 그대만이 할 수 있어요

내게만 주문과 마법을 영원히 풀지말고
함께해 나가요 알았죠?

땡땡땡~~
우리집 시계는 시간시간 마다 울리죠
그 소리가 내가슴을 치며 울리는 신기한
느낌 사랑의 종처럼
그댈 만나기 전에는 더 강하게 울린답니다

그대에게서 느끼는 감정을
내 심장속에 차곡차곡 저장하는 내 인생이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알죠?

늘 내맘 속에서 꿈틀대고 있어
나를 기쁘고 행복하게 만드는
내사랑 그대 얼마나 지혜스러운지 몰라요

언제나 가슴속 가득 그대가 있어
감사와 행복 속에 살지요

천사처럼 어여뿐 그대 사랑해요~
외로워하지 말아요 ...기억나나요?



출처 : 흐르는 자연의 향기 속으로
글쓴이 : 바다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