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김연아, 레드의 유혹… 치명적인 아름다움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김연아, 레드의 유혹… 치명적인 아름다움

 

 


 

 

 

 

 

 

 

 

 

 

‘피겨스타’ 김연아가 홀리데이 여신으로 변신했다. 디지털 종합 미디어 ‘알렛츠’(ALLETS)는 김연아와 함께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2016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특별 영상은 지난 9일 역삼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빙상 위의 여신에서 홀리데이 여신으로 변신한 김연아는 촬영 콘셉트에 맞춰 티 없이 맑고 청순한 매력 그리고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연아와 함께 한 제이에스티나의 2016 홀리데이 에디션 레드 티아라와 레드 박스 주얼리는 여신 연아의 미모를 업 시키는 데 충분했다. 


김연아와 제이에스티나가 함께 한 특별 영상은 모바일 종합 미디어 알렛츠(ALLETS)의 ‘ALLETS TV’ 공식 유튜브 및 주요 포털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피트니스 퀸’ 최설화, 독보적 뒤태로 패션지 커버 장식

 

 

 

 

 

 


 


 

 

 

 

 

 

 

 

 

 

피트니스 모델 최설화가 잡지 MAXIM의 12월호 표지모델을 장식했다. 최설화는 머슬마니아 비키니 그랑프리 수상자이자 ‘두산시구녀’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최설화는 지난 10월 동일 잡지인 MAXIM의 화보에서 과감한 노출을 감행하며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낸 바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나다, 탄탄한 몸매 끝판왕

 





 




 

래퍼 나다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나다는 우먼스캠페인 ‘#퍼넥트네버’ 엠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이와 관련해 나다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12월호 화보를 통해 강하고 파워풀한 모습을 선보였다.


나다는 화려한 패턴의 팬츠와 윈터웜 타이츠, 집업, 후드 점퍼 등 리복의 우먼스 피트니스 제품을 착장하고 강렬한 눈빛과 넘치는 에너지를 더해 그녀만의 페슐레틱 (fashletic, fashion과 athletic의 합성어) 을 완성했다. 
 
나다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매력 있는 음색과 뛰어난 랩실력으로 준우승을 거둔 뒤에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준히 대중들에게 사랑 받았다. 이달 말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나다의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W korea)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더블유 코리아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이지나, 란제리 화보 공개…'청순+섹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이지나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화보 속 이지나는 새하얀 란제리를 입고 아찔한 몸매를 드러냈다. 특히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비해 청순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밤비노 다희, 남심 저격 '매혹적인 자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밤비노 멤버 다희가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다희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다희는 시스루 보디수트를 입고 매혹적인 자태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오아희, 동료 모델과 함께 파격 화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이싱모델 오아희가 자신의 SNS 계정에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오아희는 동료 모델과 함께 과감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밀착 보디수트를 입고 매끈한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 리얼한 맥심' 이시현, 과감한 속살 노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이시현의 '더 리얼한 맥심' 밀리터리 콘셉트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시현이 과감한 노출로 육감적인 보디라인을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과 세계 최초 UHD 채널인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총 12부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지상파, 위성방송은 물론,


일본 위성방송을 제치고 최고의 화질을 인정받은 UHD 전용 채널에 4K으로 방송돼 한 차원 높은 생생함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지후, 우월한 8등신 몸매…'쭉 뻗은 각선미'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지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지후는 블랙 색상의 밀착 원피스를 입고 늘씬한 8등신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문세림, 시선 강탈 화보 공개…'탄탄한 꿀벅지'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이싱모델 문세림이 SNS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문세림은 크롭톱과 데님 핫팬츠를 입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드러냈다. 특히 몸매만큼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이요원, '블랙앤화이트'

 

 

[OSEN=지형준 기자]


배우 이요원이 24일 오후 서울 통의동 아름자기에서 열린 크리스탈 프롬 스와로브스키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헤리티지' 오프닝 기념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시영,'추위 잊은 패션'



차예련, '블랙으로 우아하게'

 

 

 

 

왕빛나,'빛나는 피부'

 

 



[OSEN=백승철 기자]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호텔에서 열린 KBS 2TV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 제작발표회에 왕빛나가 참석하고 있다.




명세빈,'청순 미소'



서하,'소녀 소녀하게'


 

'다시, 첫사랑'

 

 

 

女배우들, ‘강 추위에도 노출 포기 못해 ’

 



 

배우 이요원이 24일 오후 서울 종로구 통의동 아름지기에서 열린 한 주얼리 브랜드 전시회에 참석학고 있다.  김진경 기자[일간스포츠]

 

 

 

 

김윤아,'자신감 넘치는 미소'

 

 

[OSEN=이대선 기자] 24일 오후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닥터자르트 필터 스페이스 인 서울 오픈 행사가 열렸다.가수 김윤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준영,'단정한 블랙 앤 화이트'


 

 

 

”섹시하고 청순해” 지민, 치명적인 이중매력

 

 


AOA 지민의 치명적인 모습이 포착됐다.  지민이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민은 어깨라인을 드러낸 하얀 블라우스를 입고 묘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청순하고 섹시한 매력이 동시에 느껴지는 지민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한편 지민이 속한 AOA는 오는 27일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6 슈퍼서울드림콘서트'에 참여한다. 샤이니, 트와이스, 여자친구, FT아일랜드 등이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김은혜 기자[일간스포츠]

 

 

 

 

NS 윤지, 초밀착 원피스도 완벽 소화

 

 

 

 

 

 

 


가수 NS윤지가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NS윤지는 24일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NS윤지는 블랙 끈소매 원피스 차림으로 거울을 보고 전신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NS윤지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단연 돋보인다.  한편 NS윤지는 최근 가수 챈슬러와 열애 중인 사실이 공개됐다. / 온라인 일간스포츠[사진=NS윤지 SNS]


 

 

 

김형석 측 ”이효리 내년 새 앨범은 자작곡 위주”

 


 

가수 이효리가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키위미디어 그룹은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키위미디어그룹(012170)은 이효리와 전속 계약을 맺고 이효리의 새 앨범 준비에 들어갔다.


앨범은 이효리에게 황금기를 안긴 ‘텐미닛’의 김도현 작곡가와 작곡가 겸 키위미디어그룹 회장직을 맡고 있는 김형석 프로듀서와 함께 작업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곡들을 이효리가 직접 작사와 작곡 참여해 공동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릴 예정이다. 또한 이번 앨범 활동과 병행하여 음악 활동 외에 본인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환경 및 동물 보호 운동 등 사회적 이슈들에 대한 캠페인에도 지속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황지영기자

 

 

 

 

 

‘이웃집 커버걸’ 미스맥심 우승자, 무당이 점친다? ‘포복절도’

 




 

‘이웃집 커버걸’ 5화에서는 오키나와 해변에서 비키니 화보를 찍는 장면이 방송됐다.이웃집 커버걸'은 남성지 맥심의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담아낸 비키니 예능이다.  


오키나와 촬영이 끝난 후 서울 맥심 편집부에서는 올해 우승 후보가 누가 될 것인가에 대해 알아보기로 했다. 선택한 방법은 용한 점집을 찾아가서 물어보는 것. 미스맥심 8명의 화보를 준비했고, 무당은 각 참가자들을 평가한 후 우승 후보를 점쳤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사진|맥심

 

 

 

 

‘긍정이 체질’ 채서진, 청순↔섹시 공존美 폭발




 

 

최근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로 3000만 뷰를 달성한 배우 채서진이 패션지 마리끌레르 12월호에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채서진은 아이보리 니트 터틀넥과 환한 미소로 화보 컷에


청순미를 더 했고, 편안 해 보이는 블랙 니트와 팬츠 그리고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그녀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룩을 완성했다. 

그런 가운데 채서진은 개봉 예정인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로 김윤석, 변요한과 호흡을 맞췄고, 12월8일 개봉하는 영화 ‘커튼콜’에서 ‘슬기’ 역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채서진의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는 마리끌레르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트랜스젠더 차세빈, 디지털 싱글 발표 ”수애 닮은꼴로 주목”

 

 


'수애 닮은꼴'로 유명한 트랜스젠더 연예인 차세빈이 가수로 데뷔한다. 그는 25일 낮 12시에 디지털 싱글 '아이 엠'(I AM)을 발표한다.  이 곡은 아이유와 피에스타가 함께 부른 '달빛바다'를 작곡한 싸이져가 만들었으며, 작사는 차세빈과 싸이져가 함께 했다.


차세빈은 "소속사 없이 혼자 앨범 준비를 하다 보니 음원 하나를 내는 데에도 6개월이 걸렸다. 투자자 하나 없이 만는 노래지만 평생 꿈을 이룬 것 같아서 요즘 행복하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차세빈은 2013년 뮤지컬 '드랙퀸'(Dragqueen)의 헬레나 역에 캐스팅돼 뮤지컬 배우로 활약한 바 있다. 하리수, 이시연(성전환 수술 전 이대학) 등에 이어 트랜스젠더로서 연예계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실제 하리수의 음반에 래퍼로 피처링을 하기도 했으며, 2012년 방송 첫회만에 잠정 방송 중단된 KBS JOY의 트랜스젠더 토크쇼 'XY 그녀'에 출연해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이어 12월 방송된 tvN 'eNEWS-결정적 한방'에 출연해 '수애 닮은꼴'로 주목받았다.

당시 그는 성전환 수술 전 고등학교에서 3년 장학금을 받고 교장 추천 전형으로 인하공전에 입학했을 만큼 성적이 우수했던 학창시절,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전환 수술을 하게 된 계기와, 어머니와의 애틋한 사연, 하리수와 함께 중국에서 댄서 겸 래퍼 활동을 하는 모습 등을 진솔하게 드러냈다. /이인경 기자

 

 

 

 

캔디스 스와네포엘, 출산 후 변함 없는 몸매 과시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연예 게시판에는 ‘성진국 톱 아이돌의 화보’라는 제목의 글이 몇 장의 사진과 함께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일본 인기 여성 아이돌 그룹 ‘AKB48’의 멤버 와타나베 마유의 섹시 화보로 여 아이돌의 화보로는 상상할 수 없는 섹시 콘셉트가 눈길을 끈다.

 

특히 평소 귀여움, 청순함 그리고 신비로움으로 무장한 여 아이돌 멤버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뇌쇄적인 눈빛은 반전의 매력을 선사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엄청나다” “국내 도입이 시급하다” “반전 끝판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커뮤니티 캡처]


 

 

 

 

제트스키 즐기는 탄탄한 몸매의 피트니스 모델

 

 

 








영국 출신 방송기자이자 피트니스 모델 클로에 메딜레이(Chloe Madeley)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뉴스는 최근 스페인 이비자섬에서 제트스키를 즐기고 있는 클로에 메딜레이의 모습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속 메딜레이는 검정색 수영복을 입고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자신감있게 드러내고 있다. 특히 보기 좋게 발달한 허벅지의 근육을 자랑하며 능숙하게 제트스키를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콘텐츠기획팀

 

 

 

 

흘러 내리지 않게… 믹스매치 비키니 입은 모델





 

 



 


호주 모델 타니 앳킨슨(Tahnee Atkinson)이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했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뉴스는 22일(현지시간) 호주 시드니 본다이 비치에서 비키니를 입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타니 앳킨슨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이날 타니 앳킨슨은 분홍색과 보라색의 믹스매치 비키니를 입었는데, 모델출신 답게 긴 팔다리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가 돋보였다.1992년생인 타니 앳킨슨은 <도전 슈퍼모델 오스트레일리아>(Australia's Next Top Model)의 5번째 우승자이다./콘텐츠기획팀

 

 

 

 

누드 화보 공개한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트 전속모델 ‘제네비에브 모튼’

 

 

 






남아프리카 공화국 출신으로 신이 내린 몸매의 소유자로 알려진 모델 제네비에브 모튼(Genevieve Morton)이 누드 화보를 공개했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2017년 자신의 달력 이미지를 공개했다.공개된 그녀의 사진은 옷을 하나도 걸치지 않은 모습으로 나무에 묶여진 끈을 잡고 매달려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녀는 머리를 뒤로 젖히고 머리카락을 밑으로 길게 늘어트린 모습으로 포즈를 취했다. 또한 바다를 배경으로 한 그녀의 몸매는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인다.

한편 그녀는 섹시한 미녀 모델들만이 할 수 있다는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트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섹시하고 도발적인 포즈로도 이름을 널리 알렸다./콘텐츠기획팀

 

 


 

 

댄서들, 일반인과 다른 몸매 라인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메인 사진


22일(현지시간) 미국 채널 ABC에서 방영 중인 댄싱 위드 더 스타(Dancing With The Stars) 시즌 23의 파이널이 LA에서 열린 가운데 전문 댄서 참가자인 Emma Slater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AFPBBNews=News1 / 인터넷뉴스본부 이슈팀

 

 

 

 

‘무대도 화끈하게, 의상도 화끈하게!’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오디션 TV쇼 ‘엑스 팩터(X Factor)’에 출연한 걸그룹 리틀 믹스가 멋진 무대를 꾸미고 있다. 리틀 믹스는 영국의 4인조 걸그룹으로 2011년 ‘더 엑스 팩터 UK 시즌8’에서 결성됐으며 그룹으로서 최초로 우승을 차지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TOPIC/Splash News

 

 

 

 

제시, 감탄 자아내는 보디라인…'섹시+시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제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lease excuse my manner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섹시한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민소매 티셔츠에 자켓을 걸치고 있다. 특히 감탄 자아내는 완벽한 볼륨감이 눈길을 끌었다. 

 

 


 

 

아비가일 라치포드, 볼륨 몸매 드러낸 '심쿵 셀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플레이보이 모델 아비가일 라치포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아비가일 라치포드는 새하얀 레이스 란제리를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풍만한 보디라인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카일리 제너, 남친과 커플 화보…'달달한 스킨십' 눈길

 

 

 카일리 제너, 착시 부르는 스킨톤 수영복…\'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할리우드 이슈메이커 카일리 제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격적인 커플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카일리 제너는 남자친구 래퍼 타이가와 상의 탈의를 한 채 과감한 스킨십을 나누고 있다.  

한편, 카일리 제너와 타이가는 2014년 10월부터 교제를 이어오고 있다. 이 둘은 결별과 재회를 반복하며 위태로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SNS를 통해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다.

 




 

스카일라, 눈길 사로잡은 이국적인 미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이싱모델 스카일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스카일라는 육감적인 몸매가 드러나는 란제리를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넘치는 볼륨감과 이국적인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안시아 페이지, 여유로운 일상 공개…'남다른 미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호주 출신 모델 안시아 페이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안시아 페이지는 비키니를 입고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톱모델 다운 늘씬한 8등신 보디라인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켈리 갈레, 눈을 뗄 수 없는 누드 화보…'파격'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톱모델 켈리 갈레가 SNS 계정을 통해 란제리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켈리 갈레는 하의 속옷만 걸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매끈한 등라인과 카메라를 바라는 눈빛이 아찔함을 더했다. 한편, 켈리 갈레는 1995년생으로 스웨덴 출신 모델이다.

 

 

 

 

제사 힌튼, 아름다운 화보 공개…'분위기 여신'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톱모델 제사 힌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제사 힌튼은 밀착 원피스를 입고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분위기 달구는 KEB하나은행 치어리더

 



 

 

[OSEN=부천, 최규한 기자]


25일 오후 경기도 부천체육관에서 '2016-2017 삼성생명 WKBL' KEB하나은행과 KDB생명의 경기가 열렸다.경기 시작을 앞두고 KEB하나은행 치어리더들이 응원을 펼치고 있다.

 

 

 

 




.

출처 : 행복한 중년들
글쓴이 : 음방제비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