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동화속 공주들의 그 후..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니나니나니나니나니나니나

 

 













Dina goldstein작가의 the fallen princess (망가진 공주들)라는 작품이야


순서대로


백설공주

인어공주

라푼젤

미녀와야수

신데렐라

빨간망토

잠자는숲속의공주

포카혼타스

알라딘




갠적으로 쟈스민ㅋㅋㅋㅋㅋㅋ 진짜 잘만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니나니나니나니나니나니나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