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서울대 생 70%가 풀지 못했던 문제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곧추 세우다, Pikicast












Q. 1번

1도 모르겠습니다.







 Q. 2번

시발







Q. 3번

도랏맨?







Q. 4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여시벌







Q. 5번

...??? 







Q. 6번





그냥가면 여시들 답 궁금해서 잠 못잘테니까 스크롤 하면 됨.






























정답!


 

 장난치나





 

이렇게래 ㅅㅂ 선이 아니라 면 아님? (ㄴㄴ굵은선임)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ㅋ










 

아..










 

4번 답인데

먼저 가이드 선 그려주면 뭔가가 보임





 

따라란










 

사실 설명해줘도 모르겠다.










 

이걸 어째맞춰 시발?





 


이과 망했으면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곧추 세우다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