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세기의 귀여움 대결 아기 판다 VS 레드 판다 (브금有/스압 주의)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아기 판다

(Baby Panda)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있는건줄 아는듯ㅋㅋ

 

 등 긁는건지 춤추는건짘ㅋㅋㅋㅋㅋㅋ졸귀

 

 사육사가 우유주면 누워서 고분고분 잘머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졸귀

 

 매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고 싶다.......

 

 공 겁나 조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뺏을라하면 경기ㅋㅋㅋㅋㅋ꼭 쥔것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정해

 

 처박힘ㅜㅜ

 

 아무렇지 않은 척ㅋㅋㅋㅋ

원래 내려오려고 했던거인 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 때 건들면 씅질냄ㅋㅋㅋ

 

 나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빴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장난치는거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 단체샷♥ 

 

 

 

 

 

 

VS

 

 

 

 

 

 

레드 판다

(Red Panda)

 

 

 

 레전드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크다스 심장ㅋㅋㅋ

 

 팔 힘 겁나 쎔ㅋㅋㅋㅋㅋㅋㅋ

 

 운동 해야징~ ㅇㅅㅇ뀨

 

 문 열고 싶은 듯ㅠㅠㅠㅠㅠㅠㅠㅠ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수 였던 척

 

 엄마 언제와...ㅠㅠ

 

 얻다 털어 쌔꺄

 

 졸귀ㅋㅋㅋㅋㅋ넘어지는거 씹덕ㅠㅠ

 

 아무도 안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

 

꼬리 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도 장난치는거 좋아하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

 

 첫 걸음마ㅋㅋㅋ귀엽

 

 일어났을 때 졸귀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지혼자 북치고 장구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우정샷♥






 

첨부파일 bruno.swf


※출처 : 쭉빵카페  

 

출처 : 쭉빵카페
글쓴이 : Bruno Hernandaz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