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어느 겨울날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어느 겨울날 산행을 하면서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눈꽃을 바라보며 당신을 느껴봅니다

당신의 향기가 강하게 느껴와
발걸음을 멈추고 말았어요

그 순간은
나의 시선도
나의 발걸음도
나의 생각도 멈추어
당신으로만 가득하였지요

당신 보고픔만이
가득한 순간이었어요

당신과 함께
좋아하며 듣던 음악 속에서
당신을 찾고 있었어요

당신과 함께

산행을 하고싶은 마음이 가득했지요

하얀 눈 덮힌

산 정상에서

당신 보고픔이
당신 그리움이 가득해오면,
더욱더 쓸쓸하게 느껴져
가슴 싸한 허전함에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흐릅니다

당신 향한 상념이 커져
그리움 안고 추억 속으로
끝없이 흐릅니다

내 가슴속에 가득한 그대가

많이 보고픈 오늘이에요

당신이 많이

보고싶어요

쌓인 눈만큼

보고 싶어요

 

 

 

 

 


Addio Del Passato 

출처 : 흐르는 자연의 향기 속으로
글쓴이 : 바다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