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에미레이트 A380 후기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아시아나가 올라 오길래 올려봐요

일단 티켓은 이렇게 나옵니다.
라운지 티켓 역시 동봉 되며, 당시에는 대한항공 비지니스 라운지를 사용했습니다.

이곳이 아마 공항안에서 전철 타고 깊숙히 에 있는 라운지 사용했던거 같은데 그래서 인지 좀 안 좋아요.

탑승후 정면 사진 짱짱합니다

도탁서의 기본은 외모지만 많은 분을 위해 가리도록...
옆에 바 처럼 보이는데 저거 냉장 기능 안되고 그냥 전시용으로 기억해요. 안 차가움 그냥 달라하세요.
바구니에 과자랑 초콜릿등 담아 주는데 사진이 없네요.

자랑 사진 당시 퍼스트 클래스에 저랑 동행 말고 없어서 승무원도 한국인으로 배정 받고? 그래서 완전 제 세상 ㅎ

웰컴 드링크로 저는 로얄 샬루트 21년이랑 돔페르뇽이였나 두개 선택 했어요 다 안 먹은건 비밀

메인은 이런식 나오고요 더 있지만 궁금증 유발을 위해 일부만..

보여진 파우치 팩은 퍼스크 클래스 탑승객에게만 지급 되는 불가리 여행 파우치...괜찮아 보이더라구요

a380의 바입니다 바의 경우는 퍼스트 뒤에 비지니스석이있는데 그 비지니스석을 다 지나 맨 후방에 위치해 있으며 즉석 사진도 찍어줍니다.
하지만 퍼스트 클래스는 굳이 이용할...

영화 보는 중에

식사 준비 중입니다 기본 셋팅은 이렇게 나오네요

3대 진미라는 캐비어입니다 저 노란 자루에 든건 기억이 안나는데 나머지는 양파랑 소스 햄으로 기억합니다.

기억 안나는 음식...한국인이라 김치는 그냥 주더라구요

a380 퍼스트 클래스의 특권 샤워실입니다.
샤워의 경우 준비 된 물이 한정 되기에 시간 제한이 있고 샤워 15~20분 전에? 미리 말을 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물론 동승객 빼고 사람이 없어서 펑펑 사용했다는 사실!

내부 사진

명품을 배치 시켜 놓고 있네요 ㅎ

두바이 라운지 입니다.

기본 셋팅

양고기 스테이크랑 소고기 스테이크로 기억 하는데 맛은...정말 맛있습니다. 비린내도 별로 없고 짱

초밥을 시켰는데 담당이 끝나서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최대한 빨리 준비한다고 해서 시간이 걸려서 나온 초밥입니다 맛은 정말...최고!

뭔지 기억이...

간단한 입가심

고기인데 무슨 고기인지는...ㅎㅎㅎ

이것도 라자냐였나 뭐였지....짦은 a380 후기였습니다.

출처 : 도탁스 (DOTAX)
글쓴이 : 황이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