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역대최고 간단한 재료로 만든 최강간식 시나몬롤^^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펄펄 눈이 옵니다

 

하늘에서 눈이 옵니다

 

아니아니~~~제가 사는 지역은 해만 쨍쨍합니다 ㅠㅠ

 

서울엔 함박눈이 온다지요

 

뭐~~~오고나면 그다지 좋을일도 없지만 그래도 겨울엔 흰 눈을 한번쯤 보는게 꿈입니다 ㅋㅋㅋ

 

 

 

 

 

 

 

오늘은 주말에 만들어 먹은 오븐요리 오븐간식 세번째 시나몬롤입니다
 
 


 

 

동글동글 알생지로 만들면 간편하게 만들수 있어요
 
 


 

 

또르르 말린 모양이 이쁜 시나몬롤~~~
 
 


 

 

속에는 꿀잼이 듬뿍~~~
 
시나몬향도 솔솔~~~
 
 


 

 

함 보실까요~~~
 
견과류도 콕콕 박힌 달콤한 시나몬롤입니다
 
 


 

 

이웃님도 한개 드세요^^
 
 
 

 

 

재료:알생지6개,호떡믹스잼반봉지

 

역대최고 간단한 재료죠 ㅋㅋ

 

 

 



 

 

냉동알생지는 실온에 꺼낸후 해동하는데요
 
여우는 해동후 1차발효까지 ㅋ~~~
 
뚱뚱보 알생지랍니다
 
 


 

 

알생지 6개는 모두 뭉쳐서 한덩어리로 만들고
 
밀대로 밀어 직사각형 모양으로 만들어줍니다
 
 


 

 

요거이 뭐냐하면 호떡믹스에 넣는 꿀잼인데요
 
호떡 구워먹고나면 꼭 반봉지쯤 남더라구요
 
 
늘 꿀잼이 너무 많아~너무 많아~캄시롱 혼자서 궁시렁 거렸는데
 
요래 사용하면 알뜰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너무 좋겠는데요 ㅎ~~~
 
 
 


 

 

넙데데하게 밀어놓은 반죽에 호떡믹스꿀잼을 듬뿍(적당히 ㅎㅎ) 넣고
 
 


 

 

또르르 말아줍니다
 
모양을 좀 더 낼려면 반죽을 더 넓게 밀어야겠던데요 핫핫핫^^;;
 
 


 

 

요렇게 말아주고 꿀잼이 빠지지 않게 꼬집꼬집!!!
 
 


 

 

적당한 크기로 자른 반죽을 머핀틀에 유산지 끼우고 올려줍니다
 
 


 

 

따뜻한 곳에서 2차발효를 하믄 이렇게 뚱뚱한 반죽이 된다지요 ㅋㅋ
 
뒤에 두아이는 끄트머리 남은거 구울려구요 ㅎㅎㅎ
 
꿀잼믹스 남은걸 반죽위에 더 뿌려주면 달콤하니 더 맛나요
 
 
 


 

 

예열된 오븐 180도에서 15분 구워주었네요
 
 


 

 

남은 잼믹스를 듬뿍 올려주었더니 캬~~~비쥬얼도 끝내주고 맛도 끝내줍니다 ㅎㅎㅎ
 
 


 

 

요 아인 끄트머이 남은거 구운건데요
 
요것도 맛있어요~~~
 
 


 

 

반죽을 좀더 넓게 펴서 말아주면 골뱅이 모양이 좀 더 나오겠죠 ㅎㅎㅎ
 
귀차니즘 아짐씨 귀여우니는 걍 대충 흐흐흐~~~
 
 
 
 

 

 

 

 

 

 

 

 

 

 

 

 

모든음식이 그렇둣 빵도 갓구운거이 젤로 맛나요~~
 
그리하여 빵굽는 아짐씨는 맨먼저 맛을보니깐 늘 맛있는 빵만 먹어요 쿄쿄~~~
 
 


 

 

견과류콕콕박힌 꿀잼이 듬뿍~~~
 
시나몬 향이 솔솔~~~
 
맛있는 시나몬롤 드시러 여우네로 오세요^^
 

 

 

 

출처 :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글쓴이 : 귀여우니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