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오늘 축구] 사진으로 정리하는 오늘 대한민국 : 쿠웨이트 경기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이 청 용

 

 

 

전반전 시작

 

 

 

캡틴 부부가 왔네요.

 

 

 

상대 공격수와 어깨동무하고 우리 진영에서 2인 3각 달리기 시합

 

 

 

야 발 좀 맞춰! 오른발 왼발 오른발 왼발

 

 

 

로봇 두리, 인간을 뛰어 넘는 돌파 후 패스

 

 

 

하지만 다 끊어먹고

 

 

 

답답하면 니들이 뛰Ki 패스는

 

 

 

드리블 귀신이 끊어 먹고

 

 

 

기 군분투가 볼 끊어서 패스하면

 

 

 

템포 다 죽여놓고

 

 

 

참을 인 세번으로 또 다시 패스하면

 

 

 

드리블 귀신이 상대한테 막히고 (패스 좀...)

 

 

 

그노근호 아까비 1

 

 

 

펀칭밖에 모르는 바보의 킥 미스

 

 

 

30부터 전성기라는 차씨 가문 차미네이터의 미친 스피드

 

 

 

그리고 크로스!

 

 

 

남태희 헤딩 슛!

 

 

1:0

 

 

 

여자친구 온 거니? 그런 거니?

 

 

 

전반 내내 숨은 이명주 찾기

 

 

 

패스 마스터인 척 해서 미안하다~

 

 

 

열에 아홉번은 넘어지는 쿠웨이트 10번

 

 

 

뭐 했다고 벌써 45분이 지나갔음?

 

 

전반전 종료

 

 

 

 

후반저 시작

 

 

대신 좀 뛰어주세요, 민지씨

 

 

 

둘만 뛰는 (前)셀틱 차

 

 

 

둘만 뛰는 (前)셀틱 기

 

 

 

그노근호 아까비 2

 

 

 

투지 100 스피드 0

 

 

 

누가 누가 못하나 시합 시작!

 

 

 

내가 더 요염하게 못해!

 

 

 

난 공을 뺏을 마음이 없지.

 

 

난 집중력이 없지.

 

 

 

난 손이 없지.

 

 

 

문이 열리네요. 공격수 들어오죠~

 

 

 

(움짤은 알싸에서)

 

 

우오! 열받아!

 

 

 

자리 바꾸고 살아나는 남태희

 

 

 

이란은 심판도 마음에 안 들어...

 

 

 

헤이 Ki, 살살하라고

 

 

 

우주남신 기성용 베이커리 다시 열어 볼까? 식빵 좀 구워서 만이천원에 팔아줘?

 

 

 

외로운 풀백 로봇 두리

 

 

 

박주호 빨랫줄 슛팅!

 

 

 

정협이한테 패스 좀 줘라.

 

 

 

마지막까지 꾸역꾸역

 

 

1:0 대한민국 승

 

 

 

수고했어요.

 

승리는 우리가 했지만

 

 

 

MOM은 쿠웨이트 계속 넘어지는 분

 

 

 

보고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

 

톰밀러 개객끼

 

(추가)

압둘 살람 알 무카이니, 아메드 무바라크 개객끼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이 청 용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