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정법] 자다가 봉변당한 예지원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루민됴찬백인클첸센면레타

 

 

 

 

 

나 진짜 정법보다 이거보고 배 찢어지게 웃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골면서 자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오올 ~~~ 이러다가 떨어질때

컹 이래 ㅎㅎ

 

문제 있음 수근수근.. 아 이드립하지말아야지

당당하게 말해줘 ㅎㅎㅎ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루민됴찬백인클첸센면레타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