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1358]원더걸스의 1위 등극에는 한국 네티즌들이 많이...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지난해 미국에 진출한 한국 원더걸스의 '노바디(Nobody)'가 미국 음악사이트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

(The Video of the Year)'로 선정됐다.

 

 

미국의 '뮤직톤닷컴(Musiqtone.com)'이 80개 뮤직비디오를 대상으로 지난달 31일까지 실시한 네티즌

투표에서 '노바디(Nobody)'의 뮤직비디오 영어판은 총 124만9080표(37%)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24%를 득표한 2위 독일 밴드 토키오호텔(Tokio Hotel)의 '오토매틱(Automatic)'과는 약 40만표 차이.


  
뮤직톤닷컴은 미국 내 음반 소식과 뮤직비디오 등 멀티미디어 영상을 제공하는 인터넷 매체다.
원더걸스는 지난해 9월 이 사이트에서 선정하는 '이달의 아티스트(Artist of the Month)'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원더걸스의 1위 등극에는 한국 네티즌들이 많이 참여했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실제로 투표 결과가 공개된 웹페이지에는 "사랑해, 원더걸스", "선미야 돌아와" 등 한글 응원 댓글이 10개 중

하나꼴로 올라와 있다.
이번 투표는 1인당 하루에 50번까지 참여할 수 있었다. (100202)

출처 : ironcow6200
글쓴이 : ironcow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