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US] 토르2 "톰 히들스턴" SNL코리아 출연, 해외반응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지난 10월20일 SNL코리아에 출연한 토르2의 톰 히들스턴에 대한 영상과 반응입니다.

 

 

 

 

 


IreneChain108
톰 너무 섹시해!! 죽을것 같아!!

AoNoToriProductions
헐...톰.....이게 대체 뭐야?! XD

ㄴGola245
완전 멋지고 섹시한 배우지! 뭐긴 ㅋㅋㅋ

Liza Marie
헐...이거 뭐야....대박이네 어쩜좋아! 톰 너무 좋아!!

nerdgirlme
이웃집이 시끄러워서 올라가서 노크했더니 톰이 나온다면.....
엄마야, 나도 어떻게 할지 모르겠어!!!

KickTheMuhminah1
진짜 바보같지만 재미있다!

summer261987
너무너무 잘생겼다!

Novita Hasri
"형! 망치 내려놔!!" 하하하

affogato luv
영화 토르에서만큼 멋졌어! 오히려 톰은 로키일때보다 지금이 훨 나아보이지 않아?
제발 토르 3편에서는 로키랑 토르가 화해했으면 좋겠어 :)

Fr34k1ng0ut
내가 방금전에 대체 뭘 본거야? 하하하

sigh824
한 절반밖에 이해를 못하겠지만 너무 재밌따!

tvirusfox
대체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거야?

baobeimaylei
다들 한국한테 고마워하자!

xxHellsxButterflyxx
한국 토르는 되게 재밌군 ㅋㅋㅋㅋ

River Sutcliff
아시아인들은 이렇구나

Reshika101
톰이 나오니 후광이 확!!

Sable Leroux
이거 대체 뭐가 뭐라는거야?

Daynna Perez
완전 좋아!!

Bena Sanchez
아무리 그래도 내 마음속의 톰은 그대로야!

Miranda W
헐....

Loki Laufeyson
제발 누가 번역좀 해주라!!!

Tanja Jackson
오오오오 ㅋㅋㅋㅋ 진짜 대박이다! 톰 대단해! 멋지다!

Reece Reeves
형! 망치 내려놔래 ㅋㅋㅋㅋㅋㅋ

sonicfanpower777
뭐야? 이거 왜이렇게 웃겨 ㅋㅋㅋㅋㅋㅋ 톰!!!

zodanga zon
너무 바보같지만 또 너무 웃겨!

Thunsuta Arungool
제이 너무 귀여워!

lou120878
인터넷이 있어서 참 다행이야. 이런 톰도 만나볼 수 있고 :)

Gemma Mills
제발 자막좀 주세요.....다른 스텝들이 뭐라고 말하는건지 궁금한데 ㅜ ㅜ

Supercalifragilis7
이거 대체 뭐에요? 완전 웃겨 하하하하하

TheBlueJonas
나 완전 혼절했어!

Chris Wilkinson
46초-48초는 꼭 보도록!

izede
이거 대체 뭐라는거야? 진짜 궁금한데

123petmaster
전 톰 히들스턴이에요, 로키를 연기했죠라니 ㅋㅋㅋㅋ 재밌어 ㅋㅋ

inashke
헐?! 히들! 내 유리 멘탈이 깨졌어....

Ariel Aim
완전 귀여워!!!!

Ambuhr Chan
이거 너무 좋아! 이런거 기다렸어!

vivi volivia
보는 내내 당혹스러우면서도 재밌었어!

uWaGGaP014
반도 이해 못하겠지만 톰 히들스턴이 너무 완벽했으니까 괜찮아!

Tiiskuuu
오마이갓! 제이 박 나오네?!

Gabrielle Garcia
10점 만점에 10점!

guiltiysinful
오마이갓, 불쌍한 토옴! 어쩌다 저렇게 된거야?

MadsDMads
미국판 SNL에도 나와주세요!

Jamie Long
아 완전 재밌게봤네요! 즐거운 하루 시작할 수 있겠어요!

drika bipo
다들 2분 54초에서 멈춤했었지?

jennyB07
좀 얼토당토 않는 에피지만 톰이 너무 좋아!

Diana Laura
너무 웃었더니 배가 아프네.....진짜 재밌어요!

Farha Joarder
하하하하 톰 진짜 재밌네! 제이 박 연기도 대박이다!

Katy Dubu
팬클럽은 웁니다.....제이 박....톰.....크레용팝 춤 ㅋㅋㅋ

ThePrettieminnie
제이박 너무 귀여웡!

Demithegoddess
이웃집에 가기전에 로키 복장을 했어야해

Shuey Myn Yiow
형 안돼!!!! ㅋㅋㅋㅋㅋㅋ

SN Azziera Yusof
톰! 런닝맨 게스트로도 나와주세요~~~~~

angella302
토르 눈봐 ㅋㅋㅋ

minnie juliet
이거 뭐야? 완전 재밌어 ㅋㅋㅋㅋㅋ 아 배아파 ㅋㅋㅋ

Yukaida Fancams
헐!! 톰이 춤춘다!! 헐헐헐!!

Kim van der Linden
막 뒤섞여있어서 뭔 소린진 모르곘지만 웃기다 XD

voxgirl
하하하하하하하 톰 히들스턴 왜이렇게 재밌는거야?!

BreakinBenjamlin4ever
한국어라 이해를 못하겠....어....누가 번역해줄사람 없어?

Alyanna Sone
토르 연기한 코미디언 디게 웃기다 XD
항상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되게 재밌는 사람같아

Toei Un
그냥 무표정일땐 평범하지만 좀 잘생긴 얼굴인데 웃을때 진짜 짱이다!!!! 오모나!!
완전 대박이야! 웃는 미소만 보면 완전 빠져들어버려. 처음에는 10점 만점에 7점이
지만, 웃으면 무조건 만점이야!!!!! 치열도 너무 이쁘고!
Demithegoddess
이거 몇 번을 돌려봤는지 몰라 ㅋㅋㅋㅋㅋ

laurafrommars
도대체 난 뭘 본거지....ㅋㅋㅋ

MissGoldyygirl
뭔 소린지 이해하고 싶다....

Bleigh Huds
토옴.....ㅜ ㅜ

peonywish
헐! 톰 한국어할때 되게 웃기다!

emma kokkola
무릎꿇어라래 ㅋㅋㅋㅋ 헐 ㅋㅋㅋㅋ 토르 전체를 패러디했네, 재밌다!

lyvian0321
토르 2는 Chirs Hemsworth를 위한 영화가 아닌 톰 히들스턴을 위한 영화였어!

sweetbabex
진짜 최고다!

phoebeeeeful
마지막에 토르봐 ㅋㅋㅋㅋㅋ

nahhal10
톰 히들스턴도 제이박도 너무 좋아! 두 사람다 같이 나오니 보기좋다!

kiwontheisland
한국 SNL이라고???

Bellhelly
하아...내가 한국어를 할줄 안다면 다 이해할 수도 있고 좋을텐데!
톰! 연기 너무 잘한다 :)

XxclzTHexX
할머니는 운이 좋네 ㅋㅋㅋㅋ꼬집기도 하고 ㅋㅋㅋ

Gianni Vazquez
내가 저 할머니였음 좋았을텐데

Joshua Strickland
크레용팝이네 ㅎㅎㅎ

Nastazia Ferreri
이거 보고 마지막에 기절안하는 사람 없을듯 ㅋㅋ

yuyuchan
아 완전 울적한거 없어졌다 :)

jongnamgoong
크.레.용.팝 빠빠빠~~~~

MIA180594
목소리 너무 좋다!

HZcyber
톰이 왜 한국에 간거야?
dji zzah
한국에 토르2 홍보차 간거네



번역기자:그린별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번역요청 글 쓰셔도 좋습니다

(한국에 관한 것입니다. 개인적 숙제를 도와주는 게 아닙니다.)

머릿말 설정하고 써주세요 ^^

개소문 글과  번역기 글(잘 수정한 글은 괜찮음),

출처 없는 글, 혐한 글(일방적으로 한국을 비방하는 글)

은 금지하며 경고 드립니다.

 

 우리나라와 관련 없는 글은 올리지마세요

 

자기번역 글,추천 수 많은 글은 제목 강조해드립니다.

수고해주신 회원님들 감사드립니다 ^^

 



출처 : 한류열풍 사랑
글쓴이 : 영원친구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