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포즈 한번 취했다가 엄청난 합성짤을 만들어냄ㅋㅋㅋㅋㅋㅋㅋ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blog.naver.com/dailybugle?Redirect=Log&logNo=130179962345

 

 

 

 

 

 

시작은  smosh몰래카메라식 인터뷰중에서 포스터의 제인 포즈를 따라해 보라는거였음

 

개똑같앜ㅋㅋㅋㅋㅋㅋ눈썹이랑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존나 자연스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위치랑 스칼렛요한슨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니 옷벗는데 왜 거깄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벤져스끼리만 슈와마먹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긴 왜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 깨알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시 소근소근말해줘.......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히들히들한이정재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