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꿈 속 여행 :: 록키의 나만의 세상
728x90

 

 

 

이른 새벽
쏟아질듯 한 별을 바라봅니다

당신이 나에게 안기는 듯
황홀합니다

별빛 찬란한 날엔
파란하늘이 열리고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엔
밝은 태양이 온 누리를
사랑의 빛을 전합니다

이처럼 자연은
빛으로 낮과 밤 구분 없이

영롱함으로
따스함으로
꿈 속 여행을 하게 합니다

차창 안으로 스며들어 오는
따사로운 햇살과
모짜르트의 소프라노를 위한 아리라
멋진 봄이 미소짓네 가 흐르면

나는 누워 조용히 눈을 감고
당신 있는 곳을 향해 꿈 여행을 합니다

아름다운 당신 곁에 있고 싶어
나는 매일 이렇게 꿈을 꿉니다

쏟아지는 별빛 아래
당신을 안고
꿈 속에서 또 꿈 여행을 하지요

이어서 감미롭게
하이든의 그대 곁에서가 흐르면

나는 또 다시
당신을 포옹 하며
행복한 눈물을 흘립니다

자연 속에서
사랑스런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나만의 사랑법을

당신은 아름다운 미소로
언제나 반겨주기에
나는 행복합니다

아름다운 당신에게
끝없는 사랑을 전합니다

저 밝게 빛나는 태양처럼
영롱한 별빛처럼...

행복하셔야 해요 내 사랑~

 

 

Stevie Wonder - I Just Called To Say I Love You | 음악을 들으려면 원본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출처 : 흐르는 자연의 향기 속으로
글쓴이 : 바다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